Help Desk 부문

전문 기술 인력과 체계적인 지원 시스템으로 365일 24시간 고객의 IT 환경을 안정적으로 관리합니다.

전문 기술 지원 서비스

현장 유지보수부터 통합 콜센터, 수리 센터까지 원스톱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65일 24시간 실시간 지원으로 안정적인 IT 운영을 보장합니다.

주요 서비스

유지보수

현장에서의 사용자 문제 해결 및 지원

  • Help Desk 접수 및 엔지니어 배정
  • 방문 예정 시간 통보 및 현장 처리
  • 결과 보고 & 교육

통합 콜센터

365일 24시간 실시간 현장 지원

  • 서비스 접수 및 선 원격 지원
  • 현장 출동 및 수리
  • 결과 보고 & 교육

수리 센터

핵심 부품들을 구비를 통해 신속한 리페어 작업

  • 고장 상태 파악 및 수리 접수
  • 장비 상태 확인 및 견적 수리 확인
  • 수리 진행 및 방문/택배 설치